Blog

Dog for meat auction markets in Gyeonggi-do province

Call for Action

👉 Click HERE to file a petition with the South Korean government through e-People online. (You can use our “Suggested message” below or your own words.)
📌 Need help with the e-People petition? Click HERE for instructions.

📝 Suggested message

아래의 대한민국 정부기관에 청원합니다.
경기도
대한민국 검찰
경기도 특수경찰
사회적 논의기구(개식용 문제 논의를 위한 위원회)
범정부 협의체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환경부
국무조정실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안전부
기획재정부
국회

1.파주 육견경매장
파주시 대형 개식용 경매장을 전수조사. 단속하여 처벌하십시오.
도살자들에게 개들을 공급하는 대형 개식용 경매장이 경기도 파주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개를 경매에 부쳐 각처에 모여든 개 도살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현금거래로 팔아넘긴 개들은 도살자의 손에 넘겨져 경기도 곳곳에 숨어든 개도살장에서 참혹하게 도살되고, 모란시장 등 각처의 건강원, 보신탕집으로 공급됩니다. 대한민국정부는 개식용 금지를 검토하라는 대통령의 지시에 발맞추어 해당시에 소재한 대형 개식용 경매장을 전수조사. 단속하여 처벌하십시오.

2.이천시 장호원 육견경매장
이천시 장호원읍 대형 개식용 경매장을 전수조사. 단속하여 처벌하십시오.
도살자들에게 개들을 공급하는 대형 개식용 경매장이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개를 경매에 부쳐 각처에 모여든 개 도살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현금거래로 팔아넘긴 개들은 도살자의 손에 넘겨져 경기도 곳곳에 숨어든 개도살장에서 참혹하게 도살되고, 모란시장 등 각처의 건강원, 보신탕집으로 공급됩니다. 대한민국정부는 개식용 금지를 검토하라는 대통령의 지시에 발맞추어 해당읍에 소재한 대형 개식용 경매장을 전수조사. 단속하여 처벌하십시오.

3.이천육견경매장
이천시 대형 개식용 경매장을 전수조사. 단속하여 처벌하십시오.
도살자들에게 개들을 공급하는 대형 개식용 경매장이 경기도 이천시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개를 경매에 부쳐 각처에 모여든 개 도살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현금거래로 팔아넘긴 개들은 도살자의 손에 넘겨져 경기도 곳곳에 숨어든 개도살장에서 참혹하게 도살되고, 모란시장 등 각처의 건강원, 보신탕집으로 공급됩니다. 대한민국정부는 개식용 금지를 검토하라는 대통령의 지시에 발맞추어 해당시에 소재한 대형 개식용 경매장을 전수조사. 단속하여 처벌하십시오.

4.광주시 곤지암 육견경매장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대형 개식용 경매장을 전수조사. 단속하여 처벌하십시오.
도살자들에게 개들을 공급하는 대형 개식용 경매장이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개를 경매에 부쳐 각처에 모여든 개 도살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현금거래로 팔아넘긴 개들은 도살자의 손에 넘겨져 경기도 곳곳에 숨어든 개도살장에서 참혹하게 도살되고, 모란시장 등 각처의 건강원, 보신탕집으로 공급됩니다. 대한민국정부는 개식용 금지를 검토하라는 대통령의 지시에 발맞추어 해당시에 소재한 대형 개식용 경매장을 전수조사. 단속하여 처벌하십시오.

Videos: KARA: Working to shut down notorious and illegal Paju “edible dog” auction house., Korea Animal Rights Advocates (KARA)

파주 개식용 경매에서 도살자에게 팔려와 전기도살 직전 구조되 개들
Dogs sold to butchers at auction for dog meat in Paju and rescued right before electric slaughter

Leave a Reply